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블로그.

스토리 글판에서 백일장을 열었어요



간간히 명맥을 이어가는 나의 블로그.

그러던 어느날.

바로 어제! (11월 15일)


오랜만의 포스팅을 했는데, 저녁에 이런 알림이!



어..? 이거 뭐지...?

설마.. 둑흔둑흔..!


낚이신 분들 축하드려요~.. 같이 참여나 할까요.. ☞☜



동지~


블로그에 댓글 달린 줄 알았다는 분도 있었다.




<스토리 글판> 백일장



"나의 이야기"라는 주제를 가지고

따뜻하고 희망적/긍정적인 메시지를 풀면 된다.


분량은 2단어 ≤ (내용) ≤ 3 문장 으로 제한된다.


주제와 관련이 있거나, 신선하게 해석했거나, 주제어를 포함시켜 자유창작.


추가 유의사항은 공개 댓글로 남겨야 한다는거.


기한은 금일(16일) 자정 직전까지.





나는 신선하게 해석한 나의 이야기를 종이에 적어두고는 잠을 청했다.





그리고 스윽 한 번 훑어보았다. 어떤 글들이 올라왔을까.




카피라이터분들에게 많은 영감을 줄 것 같다는 댓글.

자신을 소개하는 분들.

힘찬 댓글.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는 영화를 떠올리게 하는 댓글

god 노래의 재치있는 패러디


나의 '이야기'로 삼행시를 쓴 댓글, '나의 이야기'로 적힌 오행시

'티스토리' 사행시.




종종 후회도 있고 유머도 있다.




공개 댓글로 남겨야 함에도 불구하고 간혹 보이는 비밀댓글의 정체는..?


까칠한 댓글도 발견.




밤에 감성적으로 생각할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는 댓글에 공감


나 역시.. 덕분에 오래간만에 글을 적어봤다




오랜만에 듣게된 글귀. 내 신발은 십구문 반


반가운 외침. 다스는 누구껍니까?



누구껍니꽈~~~~~~~





개 중에도 좋았던 글들.




이누엘님: 평범한 하루, 그 고요함을 위한 치열한 일상


구인(guin)님: 오늘의 내가 열심히 살아가는 이유는

과거의 나를 보고 반성했고

미래의 나를 보고 희망을 얻기 때문이다


오키여님: 나의 이야기는 너의 이야기와 크게 다르지 않아



구구와팔팔님: 누군가 나의 이름을 잘못 말할 때 끊임없이 올바른 것으로 고쳐불러드리는 것.


구구와팔팔님의 글은 우리나라에 관한 문제에 있어서 나의 태도와 닮아 공감이 갔다.



회생스토리님: 나의 이야기가 너에게 약간의 위로와 힘이 된다면.. 난.. 그 뿐이야.


디오지오님: 우리는 모두 인생이란 캔버스 위에 혼을 담는 예술가다.


LAZEEN님: 웃는 사람이 행복한데, 웃게 해주는 사람은 얼마나 행복할까?


우리스포츠산업님: 날은 추워도 내 안의 불꽃은 꺼지지 않는다



그리고 <스토리 글판>을 포스팅하며 나도 어제 밤 적어둔 글을 접수~!





니나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