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맛집만!2019.01.08 09:32

 

 

늘 느끼는 것이지만, 우리나라에도 좋은 것들이 참 많다.

 

 

오늘은 서울 3대 뷔페로 꼽히는 《라세느》에 대한 포스팅♪

       (롯데호텔 라세느 /

       신라호텔 더 파크뷰 /

       웨스틴조선호텔 아리아)

 

사실 남편과 3대 뷔페를 돌아볼 계획이 있었으나

 

퀄리티와 가격모두 훌륭한 뷔페에 꽂혀

3대 뷔페 가느니 여기 한 번 더 오자는 식으로 말았었다

 

 

그러다 단체로 가게 된 소공동 롯데호텔 라세느 (주말 런치)

 

 

양보단 질

 

애초에 뷔페에서 많이 먹어봐야 얼마 못먹기는 하지만, 많이먹기위해 가는건 무식한거다

 

 

건강하게. 맛있게.

(결국엔 배가 부르지만..ㄷㄷ)

 

 

 

시작은 가볍고(?) 깔끔하게

 

 

그리고 이 호텔 뷔페의 시그니처와도 같은 랍스타를 우와~하게ㅋ

 

(엄마가 주셔서 하나 더 먹음^^)

 

(신라호텔은 도삭면 짜장면이, 웨스틴조선호텔은 찜기에서 나오는 대게가 유명한 듯하다)

 

 

 

 

 

그리고 제대로 맛본 기억이 없는 라자냐를 먹어봤다 겐춘

 

고기는 별로라는 평이 주를 이룬다 → 팩트.

(양고기 하나 건네받아 맛본 것은 맛있었음)

 

생초콜릿 존맛탱

 

 

디저트코너가 특별하다

 

 

 

아무리 예쁜 후식들도 사람들이 우르르 지나가고 난 뒤에는 지저분해보이기 일쑨데

유리 진열대 안에 있는 것을 직원분들이 꺼내주시니 아름답고 좋았다.

(타 호텔뷔페들과의 차별 포인트!)

 

욕심을 조금 버리고 적당히들 퍼갈 수 있다는 장점도^^

 

(언니 말에 따르면 마지막에 나올 때 사람들 접시에 딸기 마카롱이 하나씩 남겨져 있었다고는 하지만..ㅋ)

 

마카롱은 특별할 것 없는 마카롱 맛

나머지 디저트들 다 맛있지만, 저 생크림 조각케잌은 정말 스페셜 고급진맛^^

 

 

깔끔하게 비우고

 

미친 달콤함까지 맛보았다 hahahahaha

 

이정도면 정말 많이도 먹었다.

 

커피는 마시는 타이밍이 다들 비슷한 탓인지 줄이 길었다.

어차피 디카페인으로만 마시고 있는 처지라 맛은 안봤지만 (샴페인도 알코올이 있으니 패스~)

커피를 마셨다면 디저트를 덜 먹었겠지?ㅎㅎ

 

 

 

덕분에 즐겁고 맛있는 식사

 

 

 

3대 뷔페 가격 비교는 ▼▼

 

롯데호텔 라세느


아침 (평일, 성인)                   59,300원
점심 (평일, 성인)                   95,000원
저녁 (평일, 성인)                  113,000원

아침 (주말 및 공휴일, 성인)      59,300원
점심 (주말 및 공휴일, 성인)    113,000원
저녁 (주말 및 공휴일, 성인)    113,000원

 


신라호텔 더 파크뷰


아침뷔페(주중/주말, 성인)             59,000원

브런치뷔페(주중,성인)                 103,000원
브런치뷔페(주말및공휴일,성인)     106,000원  

저녁뷔페(주중/주말,성인)             113,000원

 


웨스틴조선호텔 아리아


아침(성인)                   55,000원

평일 점심(성인)            98,000원
주말 점심(성인)           114,000원

저녁(성인)                  114,000원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중구 을지로1가 180-6 롯데호텔서울 본관 1층 | 롯데호텔서울 라세느
도움말 Daum 지도

'진짜 맛집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공동 롯데호텔 라세느  (0) 2019.01.08
강남 뷔페  (0) 2018.02.07
압구정 프렌치 다이닝  (0) 2018.01.26
부평 술집  (0) 2017.08.24
연남동 이탈리안 레스토랑  (0) 2017.08.23
부천 카페  (0) 2017.06.20
Posted by SR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