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나날들.

나경원 압수수색과 구속 임박

 

딱 사흘만 지켜봅시다. 안하면 이거 명분삼아서 윤석열좀 자르죠.

 

 

나경원이한테 돈받았다는 사람 여기저기 나왔는데 ㅋㅋㅋ

 

아들 제1저자 부정, 딸 입시부정, 아들 국적(군대 안갈 예정) 허위 출생증명서

 

 

윤석열이 나경원 압수수색? 절대 안하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

 

 

문재인 대통령 사람 좋은게 답니까? 거지같은 얘들은 거지같은 처우가 맞아요. 나이스하게 가는거 그만좀 하시죠?

 

윤석열 검찰총장 무슨 동네 양아치도 아니고.. 수준 떨어지는거 충~분히 증명되었는데 좀 자릅시다.

 

 

 

 

 

암튼 이나라는 자유당이랑 틀딱들이 설쳐대서 답이없어요~

 

 

대한민국 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