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나날들.

나도 소녀상 지킴이!


남편과의 여행에서 돌아오자 도착해있던 소녀상 미니블럭


스토리펀딩을 통해서, 나도 소녀상 지킴이를 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해 후원했었다.



이 분이야 말로 진정한 재능기부자님..


누가 더 빨리 완성하나 남편과 만원내기를 했다.

(이게, 은근 머리도 써야하고 스피드 게임식으로 만들다보 진짜.. 완전 재미있었다)

내가 이겼다~


포장 뒷면에는 <소녀상이 가진 의미>에 대한 설명이 있었다. 깨알 교육^^

'학교 역사교육 시간에 교구로 사용해도 좋겠다' 싶었다.

다 읽고 놀고있자 남편이도 완성~:)


최근, 가슴에 깊이남는 위안부 관련 영화 <눈길>이 개봉했다고 한다.



상영관은 그렇게 많지 않다.. 따라서, 미리 상영관을 검색해보고 예매를 해야한다.

그래도 꼭 보러갈 것이다^^



오는 3월 16일에는 

눈물없이는 볼 수 없는 위안부 할머니들의 다큐멘터리 <어폴로지>가 극장에서 개봉한다고 한다.



박근혜 국썅년의 위안부 '합의' 100억. 


박근혜+최순실 부정재산 몰수해서 돌려주던지

국민모금이라도 해서 돌려주고


박근혜 국썅년이 지금껏 비공개한 그 합의내용이 뭔지도 뜯어보고 싶다.



정부가 외면한 ‘위안부 자료’ 유네스코 등재, 서울시가 비용 댄다 

http://www.hani.co.kr/arti/society/rights/767161.html





그리고, 올해 7월

초대형 블록버스터 실화 영화 <군함도>가 개봉한다!


소간지와 황정민, 송중기 등 캐스팅도 짱짱!

영화란 자고로 기대하면 안되지만.. 정말 기대가 된다^^)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