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짜 맛집만!

청담동 100번지 파불라(pabulla)

 

 

고급 사천요리 전문 레스토랑 파불라

 

남편 덕분에 청담동 100번지에 위치한 파불라의 개업식에 가게되었다.

청담동은 결혼준비하면서 많이 갔는데 럭셔리.클래식하면서도 위압적이지 않고 편안한 분위기가 참 좋다.

 

메뉴판을 살펴보면 《Taste Guide》라는 것이 있는데

요리마다 이름 옆에 컬러로 맛이 설명되어있다.

 

음식이 나오기 전에 맛을 상상해보고

한층 미식가처럼 맛을 음미하며 먹을 수 있어 재미있었다.

 

세팅된 테이블에 식전 차가 나왔다

 

 

 

따뜻한 차한잔으로 입을 적시고

런치 B세트에 와인을 곁들인 것 같은데

치밀하지 못한 탓에 정말 입에서 살살녹던 돼지고기요리가 뭐였는지 정확히 알 수 없다.

단품 메뉴판을 살펴보면 알 수 있을 것 같다.

윤후버전으로 "진짜 맛있다~乃"

 

쫀독 샤르르르~ 쫀독쫀독

 

 

느껴지는가.. 사진으로는 차마 다 담을 수 없었다.

 

첫 번째 요리:: 사천북부식 량펀

 

가게에서 직접 만든 묵이라서 그런지 더 부드럽고

속을 편안하게 해주는 새콤달콤한 녀석

 

두 번째 요리:: 산니백육

 

신개념 고기요리!!

모양도 식감도 신선하고 좋았다!

(자꾸만 입에서 침이 고인다.. )

 

세 번째 요리:: 은이소미죽

 

금가루가 살포시 올라간 이 럭셔리한 아이는 맛보지 못해서 너무 아쉽다..

다시한번 가야할 이유 중 한가지!

 

네 번째 요리:: 차나무버섯볶음

 

중화요리의 불맛과 함께 알싸하면서 몸에도 좋은 것 같은 One of the best dishes

 

다섯 번째 요리:: 백작채심

 

기름져 보이지만 전혀 느끼하지 않은 나물요리

한정식을 좋아하시는 우리 엄마도 잘 드실 것 같다

 

여섯 번째 요리:: 서총관 마라샹궈

 

호화호화~

아무리 런치는 스페셜하다지만 이렇게 잘나오는데 이 가격이면 좀 대박이다

(남편만 따라간 내가 메뉴를 착각한건지도 모르지만 상관없다. 만족하면 장땡!!)

 

Rice & Noodle Choice:: Mrs. 첸 마파두부

 

 

식사로 마파두부를 먹었다. 배불배불~

그릇이 너무 탐스러웠다. 꼭 내가 주부가 되어서 접시가 눈에 막 들어오고 그런 건 아니겠지?

 

후식::

 

마지막으로 디저트가 나왔다

홍시는 시원하고 달고 정말 꿀맛이었고

체리같이 생긴 녀석은 하나는 체리가 맞는데.. 나머지 하나는 젤리일까 밤일까 치즈일까..

"홍시 맛이 나서 홍시라 하였습니다"까지는 좋았으나

난 대장금, 장금이가 아닌가보다

 

마지막으로 커피한잔의 여유를 느끼는 데 그것은 진정한 여유였다

 

 

단품메뉴도 팔지만 가족끼리와서 코스를 즐기거나

서울을 방문한 친구와 럭셔리한 분위기를 누려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그동안 서울에 맛있는 세계 요리가 다 있다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었다..!

사천요리 전문점 파불라를 통해 서울의 맛이 비로소 세계의 맛을 다 품은 것이었다!!ㅋㅋ

 

태국 여행할 때 도움을 많이 받았던 트립 어드바이저 앱에 평점을 남기려고 했지만 이제 막 오픈해서 검색이 안됐다

그래도 주소가 청담동 100번지여서 쉽게 소개할 수 있을 것 같다.

 

야외 테라스도 있는데 봄봄봄에 야외 테라스에서 맛난 식사하러~

 

 

 

'진짜 맛집만!'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대 / 구로디지털단지 초밥  (0) 2016.06.03
분당 연어덮밥  (0) 2016.04.18
홍대 퓨전 일식  (0) 2016.03.23
홍대 초밥 / 떡볶이  (0) 2016.03.19
홍대 스테이크 덮밥 / 오꼬노미야끼  (0) 2016.03.16